☆ 홈페이지 오류 시 조치방법(회원가입 안될 때, 파일업로드 안될 때 등) ☆
작성일2023-02-06
작성자총괄관리자
조회수1715
<오류 메시지가 뜰 경우>
① 익스플로러, 엣지 등 다른 브라우저로 다시 시도(익스플로러 권장)
② 디바이스 변경해서 시도
PC로 안될 시 → 모바일로 시도/ 모바일로 안될 시 → PC로 시도
③ 인터넷 쿠키 삭제
[익스플로러]
도구(또는 톱니바퀴, 환결성정 이모티콘) > 인터넷옵션 > 검색기록 > [삭제] > 검색기록 삭제 모두 체크 후 [삭제]
[크롬]
설정 > 고급 >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> 인터넷사용기록,다운로드기록,쿠키및기타사이트데이터,캐시된이미지또는파일 4가지 선택 > [삭제]
[엣지]
설정 > 업데이트 및 보안 > 자율 항목 선택 > 검색기록,쿠키및저장된웹사이트데이터,캐시된데이터및파일,보관되거나최근에닫힌탭 4가지 선택 > [지우기]
※ 쿠키 삭제 후 ctrl+F5 누르기
④ [파일업로드가 안되는 경우]
업로드 하는 파일이 pdf 파일일 경우 : pdf 파일이 손상되어 업로드가 안될 때가 있음 → pdf 파일을 캡처하여 jpg, png 등 그림파일으로 바꾸면 해결됨
→ ①, ②, ③ 다 해봐도 안될 경우 ahnsumin12@bumil.co.kr 로 메일 송부 [평일 09:30~17:30 / 주말 상담 불가]
또는 070-8823-6974 전화 부탁드립니다. [평일 09:30~17:30, 점심 11:30~13:00 제외 / 주말 상담 불가]
- 첨부파일
-